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History/행사안내

토요문화광장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로 가을을 열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토요문화광장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 로 가을을 열다!  

 

 

 

 

 

 

 

 

코 끝을 스치는 상쾌한 가을 바람에 괜시리 마음 설레이는 하루하루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가을을 느끼시나요?  

팔목을 감싸는 가디건

이제는 나오지 않는 에어컨 바람

잘 때 꼬옥~ 끌어 안게 되는 이불..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여러분과 함께하는 '토요문화광장'으로 가을을 느낍니다.

 

 

이번 토요문화광장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 가을 공연 지난 봄 공연에 비해  조금은 더.. 젊어졌다고나 할까요?

지난 봄 공연이 한국적 전통 느낌이 강했다면,

이번 가을 공연은 참신하고 젊은 예술인들이 많이 참여할 뿐 아니라

전통적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이런 토요문화광장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 가을 공연은   

9월 1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오후 4시!

박물관 야외무대에서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이번주 토요일,

토요문화광장의 첫 발을 내딛는 밴드는 '신나는 섬' 입니다.

어쿠스틱악기로 구성된 5인조 밴드 '신나는 섬'은  

가을에 떠나는 음악여행이라는주제 아래 감미로운 음악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신나는 섬'과 함께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서 가을을 즐기세요! 

 

 

  

9월 1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만나요~

 

 

 

[신나는 섬] 

 

 

- 어쿠스틱 기타&보컬: 김동재

- 바이올린: 최성은

- 젬베: 백연구

- 아코디언: 김은옥

- 클래식 기타: 윤영철

 

 

  

신나는 섬의공연 무대  살짝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