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History/이벤트

특별전 관람 이벤트 '통행증 이벤트'를 아시나요~?

정전60주년 특별전 관람 이벤트 <통행증 이벤트> 소개

 

 

 

여름방학 인가봅니다.  

요즘 박물관을 찾는 학생들과 부모님이 부쩍 늘고 있거든요~

학생들의 방문 추이만 봐도 언제가 시험인지, 언제가 소풍시기인지, 방학인지 알게 되는 것 같네요.

 

 

사설이 길었네요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정전60주년 기념 특별전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이번 특별전은 관람객에게 문턱이 낮은 특별전이에요~ 

박물관 인근을 오며 가며 볼 수 있는 야외 전시이기 때문이죠 

 

 

올해는 6.25전쟁의 정전협정이 맺어진지 60년이 되는 해라  

정부와 여러 기관에서 기념 행사를 많이 하는데요,  

이렇게 의미 있는 해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다양한 전시와 관련 행사, TV 프로그램들도 챙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정전60주년 기념 특별전이 열리는 곳곳에  

관람객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많이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를 염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철조망에 달 수도 있구요~ 





















    


그리고 특별전 모든 구역에 마련된 스탬프를 찍어 응모하는 통행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 관람객 분들이 도장을 찍어 응모해주시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여러분도 특별전을 꼼꼼히 둘러보시고 도장도 팍팍 찍어, 박물관 기념품에 도전해보세요 :)

 

 

응모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응모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전 기념 가방, USB메모리 카드, 메모장, 연필 등

다양한 박물관 기념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번 특별전을 보시면서 '통행증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