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History/이벤트

[본문스크랩] 띵동!!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블로그 이벤트 선물왔네요..^^

출처 못난이고모의 하루 | 못난이고모
원문 http://blog.naver.com/huijinm/60185248607

띵동!!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블로그 이벤트 선물이 왔어요..^^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블로그 이벤트 선물이 울 집에 도착했네요..^^

오늘은 3월1일이라 이 박물관에서 행사 있긴 한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을거 같기에 오늘은 방콕하고...

쉬는 날 하루 날 잡아 놀러 가려 하거든요..

 

하여간...

울 못난이랑 뜯어 봤지요..^^



글과 함께 브로셔 그리고 가방까지...ㅎㅎㅎ
뜻깊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가방 받으니 넘 기분 좋더라구요..

울 못난이도 좋은지 본인이 해 보겠다고 하네요..^^

가방은 튼튼한 천으로 안감까지 마무리 잘 되어 있고 골드 컬러로 색다름이 나타나네요..^^


기분 좋은 선물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홧팅입니다..^^